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펭수 펭수 펭수가 좋아요. You've got a friend in me

요즘 펭수 짤 모음을 자주 봐요.

선을 넘을 듯~~ 넘지 않고 할 말 다하는 시원함,

완전 사이다입니다.

특히 펭수가 즐겨 부르는 You've got a friend in me를 따라 부르면 기분이 많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You've got a friend in me의 가사를 옮겨 적어봅니다.

뭐, 정기권 끊어서 음악 들으시는 분들은 곡 정보로 가사를 확인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최근 사랑하게 된, 펭수와, You've got friend in me를

가장,

잘,

좋아하고,

누리기 위해, 가사를 따라 적어 봅니다.

 

You've got a friend in me /작사와 작곡은 Randy Newman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When the road looks rough ahead

눈 앞에 펼쳐진 길이 험난해 보여도

And you're miles and miles From your nice warm bed

그리고 네가 포근한 침대와 멀리 떨어져 있을 때도

You just remember what your old pal said

오랜 친구가 했던 말만 기억해

Boy,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yeah, you've got a friend in me

그래, 나는 너의 친구야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You've got a friedn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You've got troubles. and l've got'em too

너에게 문제가 생긴다면 그건 나의 문제이기도 해

There isn't anything I wouldn't do for you

널 위해서라면 난 뭐든지 할거야

We stick together and see it through

우린 함께 나아갈 거야

Cause you've got a friend in me

난 너의 친구니까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Some other folks might be a little bit smarter than I am

어쩌면 다른 친구들이 나보다 좀 더 똑똑할 수 있어

Bigger and stronger too maybe

덩치도 크고 힘셀 수도 있겠지

But none of them will ever love you the way I do

그런데 그 애들은 나만큼 너를 사랑하지 않을 거야

It's me and you, boy

나랑 너뿐이지

And as the years go by

세월이 흘러도

Our friendship will never die

우리의 우정은 변하지 않아

You're gonna see it's our destiny

너는 운명이라는 걸 알게 될 거야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You've got a friend in me

나는 너의 친구야

귀염성 많은 스타일로 노래를 불러요. 펭수는요.

구독 좋아요~~를 사랑스럽게 강요하는 펭수, 펭수, 펭수입니다.

EBS의 마스코트 펭수, 펭수~~!

유튜브 골드 박스까지 받은 펭수입니다. 

축하해요!

'문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수 정체?  (0) 2019.12.05
[영화]남자가 사랑할때, 황정민, 한혜진  (2) 2019.12.03
홍자의 전성시대  (6) 2019.11.24
노팅힐 넷플릭스 영화  (2) 2019.11.24
우아한 거짓말 김희애 고아성 유아인  (0) 2019.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