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펭수 정체?

펭수 정체는?

플린의 김동준이 유력하다고 합니다.

근거는 '자이언트 펭 TV'로고송 가수 이름에 김동준이 등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펭수 정체가 몹시 궁금한데요. 밝히려는 노력이 굉장한데요. 아직은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1. 펭수는?

펭수의 자기소개서를 보면 보다 자세하게 펭수를 알 수 있는데요.

현재, EBS연습생으로 10살입니다.

키는 210센티미터이고요.

고향은 남극이고요.

현재 사는 곳은 EBS 소품실이라고 하네요.

 

2. 펭수의 매력

=> 툭하면 김명중을 외칠 때.

김명중은 EBS 사장입니다.

에피소드 1:

펭수: 구독자 만 명에게 선물 주기

PD:  누구 돈으로?

펭수: 김명중

현 EBS 사장에게 돈을 요구합니다. ㅋㅋ

PD: 펭수는 생각이 없어요.

펭수: 네

에피소드 2:

제목: 남극

지은이: 펭수

남극은 춥다

추운 건 얼음

얼음은 빙수

빙수는 맛있어

맛있는 건 참치

참치는 비싸

비싸면 못 먹어

못 먹을 땐 김명중

청중: 김명중이 누구야?

펭수: 김명중은 저희 EBS 사장님이십니다.

에피소드 3:

여러분들!

근데 이것도 참 어려운 거예요.

힘든데 힘내라

이것도 참 어려운 거거든요.

내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납니까?

아니죠.

그쵸?

그러니까 힘내라는 말보다

저는 사랑해라고 해주고 싶습니다.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펭-러뷰

 

펭수는 마음이 참 따뜻하죠. 

EBS 사장의 이름 김명중을 마음대로 외치는 펭수,

반말도 막하는 펭수,

[펭하]=> 펭수 하이, 인사말을 만들어 인기몰이중인 펭수,

EBS에서 아웃되면 KBS 가겠다고 당당하게 외치는 펭수,

비트박스도 잘하는 펭수,

엣헴송도, 유행시킨 펭수,

펭하, 펭빠, 펭러뷰, 펭랑해, 오마이 갓김치 등 인기어가 많은 펭수입니다.

EBS 사장님도 김명중을 막 외치고 다니는 펭수가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김명중을 안다며 좋아하셨다고 하네요.

펭수가 좋아요~~!

2030 세대가 좋아하는 펭수,

직통이라고 불리는 펭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