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다낭][베트남][세븐씨호텔][세븐씨호텔 수영장][인터파크]18층 수영장에서 일출을~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세븐씨호텔( 7SEBEN SEA)에서 묵었는데요. 

#인터파크를 통해 여행 일정을 잡았습니다. 패키지 여행이라고 하지요. 다음에는 자유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이번에 조금 실망한 부분도 많아서요. 그러나 도움을 많이 받기도 했기 때문에 딱히 이후에 어떤 여행을 할지는 고민을 좀 더 해봐야 할 것 같네요.

#세븐씨호텔은 별 4개짜리 호텔, 사성급호텔입니다. 건축된지 2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18층까지 있는데요. 18층에는 작은 수영장이 있고, 술 한 잔 할 수 있는 바도 따로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미케비치를 바라보며 일몰을~~혹은 일출을 보면 행복 +50되겠습니다. 그런데 일출 시간에는 수영장이 개장하지 않기 때문에 일몰만 보실 수 있구요. 저는 살짝 몰래, 일출을 찍었습니다. 직원분이 내려가 달라고 정중히 부탁하길래 얼른 찍고 내려왔답니다. 

#미케비치가 확실하게 보이고 미케비치에서 일출을 보실 수 있으며, 모래 묻은 발을 씻고 호텔로 들어올 수 있도록 #세븐씨호텔 입구에 수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케비치와 가까워서 오전 중, 직접 바다로 뛰어들어도 되구요. 우아하게 모래 묻히지 않고 미케비치를 감상하시려면 #세븐씨호텔 18층 수영장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굳이 수영하지 않아도, 18층에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 #미케비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베트남 #다낭으로 오실 때는 아시아나 혹은 진에어 혹은 베트남의 저가항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가항공보다는 아시아나를 이용하시면 좌석도 약간 넓고, 식사와 음료가 제공되니까 유쾌한 여행되실 수 있습니다. 

#돼지코는 굳이 가지고 오시지 않아도 됩니다. 한국식으로 코드를 꽂을 수 있도록 50%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100%는 아니구요. 절반 정도는 베트남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커피포트는 베트남식으로 세발 짜리 코드를 꽂아서 사용했답니다. 

아래 사진으로 #세븐씨호텔 외부 보시구요. 동영상으로 내부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객실은 보통의 객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븐씨호텔에서 #다낭 시내가 가깝기 때문에 여행하시기에 편한 숙소입니다. 내부 깨끗하고, 미케비치 해변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유여행 하실 때도 숙소로 추천합니다. 

#세븐씨호텔 조식은 3층에서 먹습니다. 뷔페식이구요. 짱 맛있습니다. 조식은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3층에서 미케비치가 보이는 자리에서 아침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세븐씨호텔 #수영장은 깊지는 않습니다. 아이들 풀장 정도의 깊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영을 한다기보다는 물 속에서 미케비치를 즐기거나,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운치를 제공하는 장소라고 보시면 적당할 것 같네요. 

 

세븐씨호텔 외부 전경입니다.

세븐씨호텔 내부입니다.

18층에서 내려다본 미케비치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프론트를 제외한 내부 모습입니다. 세븐씨호텔 들어서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18층에서 찍은 미케비치 해변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빼곡하네요.

 

수영장 모습을 아침 일찍 찍어봤습니다. 해가 떠오르고 있었습니다. 

 

18층 수영장 뒷편으로 보이는 다낭 시내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