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미스트롯][송가인][김희진]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날이 무척 덥습니다.

더운 날에도 미스트롯 전국 투어가 계속되었고, 이제 대미를 장식할 서울 앵콜 콘서트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라스트 앵콜 콘서트]

장소 :서울 

공연장: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공연 일정: 2019.08.18. 일요일

제작/기획:하나투어(주)

R석: 110,000원

S석:99,000원

A석:88,000원

시간: 미스트롯 가수들이 흥도 많고, 마음도 착해서 공연 후반에 앵콜 노래도 많이 해줍니다. 그래서 시간은 보통 150분에서 더 오래 춤과 노래가 곁들여진다고 보면 됩니다.

미스트롯에 출연했던 정미애씨는 신곡 [꿀맛]을 8월 15일에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정미애씨는 미스트롯에서 송가인 다음으로 상을 받았는데요. 둥글궁글 성격도 좋더라구요. 무던한 성격으로 노래도 잘하고, 이번에 발표되는 [꿀맛] 힛트치기를 기대해봅니다. 아참, 8월 18일 미스트롯 앵콜 공연 때, 이 노래를 부를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지막 공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깨알 같은 즐거움을 맘껏 즐기시리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미스트롯 8월 17일에는 제주도에서 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야외특설무대에서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니, 제주도민들은 신나는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TV조선 [뽕 따러 가세]에서 송가인이 노래하는 걸 봤는데요. 정말 예쁘더라구요. 식당에 음식 먹던 손님들이 하나같이 떼창을 부르며 송가인과 흥을 맞추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던데요. 올 12월까지 스케줄이 꽉 차 있다고 하던데, 송가인씨 건강관리 잘 하면서 스케줄 소화했으면 좋겠네요. 

송가인씨 부모님, 특히 아버님의 서글서글한 말솜씨와 매너가 송가인씨 펜들에게 어필되던데요. 저도 방송으로 본 적이 있는데, 송가인씨 아버님까지 인기 있다고 하니, 부녀지간에 겹경사가 났네요.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니, 시청자들, 펜들도 따라서 흐뭇해지는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 12명의 가수분들 무사히 공연 잘 마치고, 무명 설움 다 털어내셨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제가 가진 사진 방출합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미스트롯 청주 공연 때, 찍어 놓은 사진들입니다. 송가인의 노래를 듣다가 공연 때 찍은 사진이 생각나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이럴 때를 대비해서 사진 좀 많이 찍어 놓을 걸 싶은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 대부분을 올려봅니다. 즐감하세요.^^

=>정미애씨입니다.

 

송가인입니다. 노래를 어쩌면 그렇게 잘하는지,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네요. 새삼 트롯이 좋아서 트롯만 듣게 되는 요즘입니다. 송가인 노래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저작권 위반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알게되었어요. 제가 공연장 가서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더라도 저작권 위반이라고 하니, 여러분도 주의하세요. ^^ 

오늘은 금요일, 내일은 토요일입니다. 불금 보내시고, 주말도 재미있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