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램 14인치 사용후기]
1.
저는 컴알못입니다.
노트북 구매시에 염두에 두었던 사항은 딱 하나인데요. 그것도 한 달 정도 지독한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노트북이 뭐라고 한 달 동안이나 약간의 스트레스를 주더군요. 뭐 여튼 그래서 선택한 제품은 LG그램 14인치였습니다.
직접 발품 팔아 몇 번 씩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봤는데요. 매번 마음이 바뀌더라고요. LG꺼, 삼성꺼 중에 고르기도 쉽지 않았고요. 14인치, 15인치를 선정하면서도 고민이 많아지더라고요.
너무 오랫동안 노트북 구매 결정을 끌다가 지칠때쯤 결정내린 유효한 키워드 생각은 딱 하나로 압축되었습니다.
[자유롭게 가지고 다니기 편한 제품]
그렇다면 LG, 14인치가 정답이 되겠지요.
2.
그동안에 여러 사람들의 사용후기를 종합해봤었는데요. 다시 요약하면 다음과 같아요.
성능=>삼성 =승
디자인과 무게=>LG=승
약간의 게임이라도 하시고 발열 등을 고려한다면 삼성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입니다.
그리고 차후에 노트북의 업그레이드를 하시고, 노트북의 기능적인 면을 향상시키려면 LG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제가 컴알못이라서 더이상의 정보는 없네요.
3.
아이폰을 구입하면 아이폰을 담은 박스가 엄청 예쁘잖아요.
LG그램도 아이폰 박스 개봉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하얀 박스와 노트북의 그램 로고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실 매장에서 샘플용 LG그램을 접했을 때는 그닥 디자인이 심플하고 멋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그런데 직접 구입해서 받아보니, 심플, 심플, 심플이더군요.
LG그램 구입후, 첫 충전시에 발열이 심했습니다. 깜딱 놀랐지요. 그래서 LG전자 서비스신청을 예약했습니다. 예약하고 판매하신 분과 통화를 했는데, 충전시에는 발열이 약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에 쓰던 제품은 [한성]노트북이었거든요. 그런데 단 한 번도 발열을 느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LG그램은 가볍기도 하고 한 손으로 들고 이리저리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영화를 보면서 충전하던 중이어서 그런지 손에 느껴지는 발열감이 상당했습니다.
그런데 짜잔~~~~충전이 어느 정도 되고 나니 완전 발열 [이상 무]였습니다.
지금 LG그램 사용후기 작성하면서도 발열은 1도 없네요. 미지근도 안합니다. 다행^^휴~~!
4.
앞으로 LG그램 사용하면서 문제 사항이나 불편한 점 있으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LG그램이 현재 가장 좋은 점은 '가볍다~~가벼워~~날아갈 것 같아!' 입니다. 굿바이^^
(오줌발 액정을 많이들 지적하셨는데, 전혀 모르겠네요^^*)
그램 디자인이 정말 심플합니다.
미니멀라이프인 제게는 안성맞춤입니다~~하하
구성품은 별것 없습니다.
노트북과 충전기, 보증서, 사용설명서.
메뉴얼도 심플하지요.
와우! 쾌적한 메뉴얼 표지,
마음에 쏙 듭니다.